시가 있는 풍경♬

그저 편안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.

LO송이VE 2015. 1. 17. 05:50

 

 

그저 편안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.

 

고단하고 힘든날에 마음으로 다가가면

살포시 내 등을 토닥여 주는

다정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.

 

부족한 내가 위로해 주기보다는

그의 위로를 더 많이 받아

가끔은 나보다 더 나를 아껴주는

마음이 넓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.

 

기도로서도 채워지지 않는 허약한 부분을

어느 한 사람의 애틋한 마음을 만나서

기쁜날보다는 슬픈 날에 불현듯 마음이 찾아가면

보듬어 주는 따뜻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.

 

평생을 마음으로 만나다가

홀연히 바람으로 사라지는날

아니, 구름속으로 사라지는날,

그와 함께 하늘로 훨훨 날을 수 있는

마음이 아름다운 이를 만나고 싶다.

 

(좋은글 대사전) 중에서...